연세대자연논술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숙제하고놀지 조회 3회 작성일 2020-10-21 06:54:26 댓글 0

본문

최저 없는 논술전형, 사실 논술의 탈을 쓴 'OOO'입니다. (연세대, 한양대, 시립대 완벽분석)

#최저없는논술 #2021논술최저 #연세대논술 #한양대논술 #시립대논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강연, 강의 문의 \u0026 구독자 사연 및 제보 : CH.galaxy@hotmail.com
Veronica Bay : 모두가 꿈꾸며 달라붙게 만드는 파리지옥이었네요 ㅎㅎ
SON : 시립대 논술 준비하는데 4문제중에2개맞추기도 버겁네요...진짜 30번 상위호환인듯..
bluuo : 혼자 반수를 하려고 하는데 제가 다녔던 고등학교에 따로 알릴필요는 없는거죠? 그냥 제가 원서 쓰고 시험 봐도 아무런 상관이 없죠?! 그리고 수능을 아예 안봐도 되는게 맞는지 답변 부탁드려요!
m m : 제가 모르는 소리하는 건가 싶긴 한데 논술의 탈을 쓴 정시전형이 무슨 말인가요?? 그냥 결과론적으로 정시점수 평백이 저런 거지 딱히 정시 전형이라기라고 보기엔 수능점수 반영은 아예 없지 않나요??
HJ S : 한양대가 학생부 20%반영한다는데
내신은 안보고 봉사,출결,수상 등을 본다고 하던데 맞나요? 아니면 내신도 보나요?
경쟁률이 워낙 높아 내신이 많이 약하고 봉사,출결,수상 등 부족한 부분이 많다면 논술 점수로 커버하기에는 어려울까요?

❌수능제한등급❌연세대 논술 지원해도 될지 이거 보고 결정해 | 논술 얼마나 쉬운지 보여줌 | 2020연세대 모의논술 제시문 구조화는 이렇게 하는거야 | 연대 교문앞까지 데려다줄게

연세대 도전 할꺼지?
내 후배 할꺼지?

#논술 #논술강의 #연세대논술해설 #논술인강 #연세대모의논술 #수시 #메가스터디최인호 #수능 #인강 #제시문분석 #글읽기 #논리 #글쓰기논리
슈이sue : 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 절 구원해주세요!!!
영어지문 어떻게요 ㅠㅠㅠ
김김지선 : 최인호 선생님, 연대 영상 강의 넘 좋습니다.
혹시 질문 드리고 싶은게 있슴니다.
지금 논술 초보라 기초부터 쌓고 싶은데...
연대 일정도 미뤄졌고해서, 지금은 기초쌓고 10월 후반~11월달부터 선생님 연대 강의 들어도 될까요???
아님 병행해서 들어야 할까요???
pessim : 근데 연대 모의논술말고 실제 시험지는 아직도 공개 안됐나요?
지아프리 : 여러가지로 묶인다면 묶이는 대로 전부 써야 하는건가요!? 영상에서 선생님께서는 3범주로 묶일 수 있다고 하시는데 쓸 때도 그렇게 전부 써야하는건가용??
크롱콧구멍 : 최인호 t 대학별 파이널 현장 강의는 어디에서 들을 수 있나요 ?

내신포기 이과생수의대 수리논술 합격자의 논술전형 독학 대비 공부법

안녕하세요! 샐펫스튜디오입니다 :)
오늘은 수의대 논술 합격자와 함께 알아보는 수리논술 준비법 영상으로 찾아왔어요!
장기적, 단기적 준비방법과 함께 영혼까지 탈탈 털어 논술 대비 방법에 대한 꿀팁들을 담기위해 노력했습니다 !!

재밌게 시청해주시고, 궁금한 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릴게요 -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수리논술 #수의대생 #논술공부법
@ Instagram : sal.pet_studio
샐펫 스튜디오 : • 질문 목록 •
1. 0:28 어떤 학생들이 지원해야 하나요?
2. 1:06 논술전형으로 합격한 학생의 특징?
3. 1:35 풀면서 합격이라고 느꼈나요?
4. 2:24 장기적인 수리논술 대비법
5. 3:53 수리논술 합격 전략 세우는법
6. 5:02 단기적인 수리논술 대비법
불타는치킨돈까스 : 6논술 정말 존경합니다. 저도 6논술로 1개만 합격하고싶습니다.
김오뚜기 : 혹시 최저 제외하면..건대수의대랑 경북대수의대랑 논술 난이도 자체는 어디가 더 높다고 보시나요?
건수는 최저부담땜에 안하긴할건데(무휴학 재수중이라..3합6은 맞출듯요)
건대는 과구분없이 논술 똑같다들어서요. 대신 거의다 만점받아야한다고..
김오뚜기 : 내년에 미적,기벡 논술까지 고려하면 어디가 낫나요? 수능은 기벡이 공벡빠져쉽다는데 논술기벡은 타고난머리 있어야한다 들어서..아닌가요?

글구 내년 기벡선택하면 논술에 미적,기벡 둘다나올수도 있나요? 그러면 안되는데..아니면 기벡, 미적 선택과목에 따라 aat논술도 구분해서 시험 치려나요?
너무 궁금합니다 ㅜㅜㅜ. 대비를 해야되서..
모찌노예 : 2년동안 경북수 논술 도전했었는데 매번 느낀게 경북수 논술은 대체 누가 붙나였어요....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시다.....

... 

#연세대자연논술후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mtp.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