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지캐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썬코 조회 1회 작성일 2020-10-21 06:36:37 댓글 0

본문

현재 단군이래 가장 쉬운 캐나다 컬리지 입학! 이거만큼 쉬울수가 없다 | 캐나다 | 컬리지 | 토론토

여러가지 방법중에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것으로 선택을 하는거 중요한거 같습니다. 누가 이걸로 했다고 해서 다 좋은건 아니거든요.
그리고 영상에 올려진 시험은 컬리지뿐 아니라 유니버스티 입학에도 유효합니다.

#캐나다 #컬리지 #토론토
Tyson Lee : 설명이 매우 유익합니다 구독합니다!
JONGHO PARK : 이 사태 바로 직전에
캘거리 SAIT 회계전공으로 입학한 아내와 함께 온 아들 둘을 둔 40대 가장입니다.

일단 본인은 육아휴직으로 회사에 적을 둔 상태이고
집사람이 이민에 대한 열의가 더 강했습니다. 본인의 의지가 크다보니.. 그야말로 주경야독 하며 아이엘츠 오버롤 6점을 위해 대략 6개월 동안 준비를 했습니다.
총 4번의 시험을 봤고 마지막에 성공했네요.

이번 컨텐츠에서 알려주신 데로 일단 입학하는 방법은 많이 늘어 났지만
막상 학기를 수행하다보면 그 정도로 공부한 수준으로는 A이상 고학점 따기가 정말 어렵다는 점입니다.
일단
교수진과 팀과제 등 의사소통을 위한 영어 + 전공용어의 이해를 위한 영어 + 애들 키우기 위한 영어 .. 영어의 장벽을 넘어야 하고
아시다시피 집에서 3끼를 다 해결해야 하고..생활을 위한 빠듯함이 있네요.
집사람 말로는 아에엘츠 6점 따는게 50점 이라면 과목당 학점 A+ 받기위해 들인 스트레스는 70점 이상이라고 하네요.

학교 다니면서
좋은 학점 얻고
여러 사람들과 교류하며 인맥을 쌓는 것이
취업 후 영주권을 위한 밑거름이라 생각하고 매사 긍정적으로 살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환절기마다 늘 감기에 시달리며
미세먼지 지수를 보면서 나가서 놀지도 못했던 아이들이
좋은 공기 마시며 뛰어 노는 모습을 보면서 세상사는 재미를 느끼고 있네요.

이민이 단기적인 목표이긴 하지만
멀리 보면 인간다운 삶을 위해 선택한 길이니 다 잘 될거라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

어떤 방식으로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모든 분들.. 응원합니다.
캐나다_삶은 여행이다 : 자체시험, 패스웨이, 아이엘츠, 듀오링고.
잘 정리된 명쾌한 설명 너무 유익하네요.^^
apple : 컬리지 입학수준이 낮아졌으니 돈쓰러온 바보들이 늘어나겠네요 ㅎㅎ
SM Lim : 사실 아이엘츠랑 듀오링고 자체시험이 가성비로는 정말 최고죠 ㅎㅎ 근데.. 사실 어학원 패스웨이 듣는 이유는 단순히 영어 시험 점수만으로 컬리지를 들어가면 무지하게 고생하는 케이스가 많아서.. 지금은 코로나라 좀 그렇지만 ㅜㅜ 여기 살면서 여기 적응해보고 영어권 문화 잘 안겪어보신 분들은 천천히 적응하기에는 패스웨이가 그나마 좋은것 같더라고요.. 시간과 돈이 들긴하지만 정말 영어 초보시거나 아니면 그나마 프레셔 적게 들어가는데는 직접 와서 겪어보시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패스웨이는 약간 목표 의식도 생겨요 아무래도 기한이 정해져있고 돈과 시간을 들이는 만큼 ㅜ) ㅎㅎ

캐나다 컬리지 학비만 일년에(6개월) 천만원, 캐나다 컬리지 어떨까요?비싼 돈 날리고 후회말고 딱 12분만 써서 다 들어봐요~ 다 말해준다고 하는데도 안들으면 누구손해?

안녕하세요 썸머입니다.
캐나다에서 컬리지를 다닌 제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학비만 일년에(6개월) 천만원이 넘는 캐나다의 컬리지. 어떨까요? 이 영상을 보실때 특정 컬리지를 얘기하는게 아니고 캐나다의 컬리지에 대한 솔직한 의견입니다. (제가 다녔던 컬리지 예를 든것뿐)

*아래내용은 canada.ca 공식사이트에서 가져온 정확한 정보입니다.
How long is a post-graduation work permit valid?
How long your PGWP is valid for depends on the length of your study program.
*If your program was less than 8 months
You aren’t eligible for a PGWP.
*If your program was more than 8 months but less than 2 years
We may give you a PGWP that’s valid for up to the same length as your study program.
For example, if you completed a 9-month program, we may give you a work permit for up to 9 months.
*If your program was 2 years or more
We may give you a PGWP that’s valid for 3 years.

#조지브라운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캐나다이민 #캐나다취업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summer___is/

Email
meineurope2019@gmail.com
kyoung-min kim : 2년에 2500만원이라고하셨는데요 기숙사비 포함한 가격인가요??
papa happy : 세네카 컬리지 입학에 필요한 공인영어 점수는 아이엘츠만 인정하나요? 토플점수는 인정안하나요?
MayJune, 캐나다 살아보기 : 조지브라운은 어느 도시에 있는 대학교인가요? 저도 대학교를 나중에라도 가야하나 생각중에 있어요.
BLUES블루스 : 안녕하세요 ! 컬리지에서 무역 전공 하고 현지에서 취업 경험 기르고 한국으로 돌아와서 무역 분야 취업을 할건데 메리트가 있을지 걱정입니다,, 영주권 목적으로 컬리지를 가는게 아니기 때문에 그런 경우에는 컬리지 메리트가 없다는 소리를 들어서요 !
답변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ㅠㅠ
SM Lim : 캐나다는 일년에 3학기 라고 하던데(1월 5월 9월 시작학기).. 학교마다 다른건가요?
(학교를 빠르게 마치고 싶어서.. 내년에 3학기 마칠수 있을까요.ㅜ)


.. 학비는 모아놨는데, 생활비랑 식비를 가서 일하면서 생활이 가능할까요?..ㄷㄷ 학교는 험버쪽인데..

캐나다 유학비용[어학원,컬리지,생활비 총 비용]

안녕하세요 홍테리입니다!
저도 어느덧 캐나다 생활한지 5년이 다 되어가네요
항상 궁금해왔던 제가 유학 생활하면서 얼마 썼는지를 계산해보면서 영상으로 공유하면 누군가에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거 같아서 이렇게 영상을 찍게 되었습니다 ~~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하면서 봐주세요!!ㅎㅎㅎ

#캐나다유학비용#캐나다컬리지등록금#캐나다어학연수비용
Hari Jeong : 좋은 정보 감사해유
박준석 : 안녕하세요! 캐나다 유학에 관심이 있어서 찾다가 가장 현실적이고 궁금 했던 점들을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또 궁금한 점이 있는데 기술직 과로 컬리지를 졸업 하면 캐나다에서 취업을 하기 어떤지 궁금합니다!
I. Kim : $500으로 한달 어떻게 살아요? 전 아무리 아껴보려 해도 안되던데 ㅠㅠ
Rossini Sanders : 정리 감사합니다 ~^
Elena Song : 와... 되게 빡세게 잘 정리해주셨네요!

... 

#컬리지캐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mtp.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