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세리 조회 0회 작성일 2020-10-18 22:35:28 댓글 0

본문

키작남을 위한 겨울 무스탕 자켓 비교 & 코디!

#키작남 #무스탕 #겨울코디
키작남 겨울코디에 한 줄기 빛!
최고의 겨울옷!
섹시한 가죽자켓 무스탕 비교(리얼, 인조)
\u0026 고르는 꿀팁 부터
함께 매치하면 좋은 아이템 추천
\u0026 코디까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현실스타일러 : 구독과 좋아요는 언제나 감사합니다
코디한 아이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https://cafe.naver.com/realstyler/3182
-
책 '오빠의옷빨' 네이버디매 소개
http://bit.ly/2VYXs7p
책 '오빠의옷빨' 구매
http://bit.ly/2SVJuBu
이예찬 : 지퍼잠그고 와이드팬츠에 컨버스신발은 이상한가요?
최재영 : 무스탕에 검은니트에 슬랙스에 트리플s브레드색상 신어도 어울릴까요?ㅠ
문문크리 : 검정색이나 베이지색 밴딩팬츠도 괜찮을까요???
정진혁 : 슬랙스대신 블랙진 입어도 ㄱㅊ을까요?

완전 두툼하고 따뜻한 리얼 무스탕을 이 가격에..?! 달리세요 여러분!! 【쇼핑디렉터】

─────────▼더보기란▼──────────
동네형같은 패션유튜버 짱구대디입니다!
구독과 알람설정, 좋아요 눌러주세요^^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아웃트로 BGM ▷ Fun Time - Dj Quads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
무스탕 구매링크 :
http://lohnt.co.kr/product/list.html?cate_no=60

타임라인

01:23 디테일 리뷰

04:33 컬러 추천

06:46 반팔티\u0026니트 비교 착용

08:36 얇은 무스탕

09:32 시청자 Q\u0026A
디렉터 짱구대디 : 짱-하! 진짜 완전 두툼하고 따뜻함!! 조금 비싼 가죽 라이더 가격이에요..이 가격대에 또 안나올수도 있으니깐 필요하신분은 지금 사세요!
무스탕 구매링크 (쿠폰 모바일 다운)
http://lohnt.co.kr/product/list.html?cate_no=60

타임라인

01:23 디테일 리뷰

04:33 컬러 추천

06:46 반팔티&니트 비교 착용

08:36 얇은 무스탕

09:32 시청자 Q&A
이ᄀ : 손해보고판대ㅋㅋㅋㅋㅋ
demian .H : 2020.7.16 요제품 역시즌특가로 38에떠서 쿠폰 적릭금발라서 33에 가져갑니다...
한여름에 무스탕 플렉스한 내인생이레전드
정영석 : 사람들이 진짜 양심이 없는건가 47만원에 진짜 가죽 무스탕이면 겁나 싼건데 뭐 그리 따지는게 많은건지 님들이 찾으시는 하자 하나없는 무스탕은 기본 150부터 시작이니까 그런거 사던가요
구본경 : 5:37 옆얼굴 살짝 손현주 닮았다

무스탕을 겨울 아우터로 추천한다 이 얘기야 내 얘기는~

날씨 추워졌어!!!!!! 감기 걸리지마! 감기 걸리면 구독이야 어~♬
김승환 : 리얼레더 느와르 랑 비슷한급으로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
공운 : 형형 총쏠때나오는브금이름모야?
김준혁 : 형 혹시 스페로네 사이즈 어떻게 갔어?
기억나면 알려줘
너굴맨 : USF...와드 오지게 박습니다.
박유 : 이렇게 진지하게 설명해버리면 곧 여름이고 장마시작할텐데 오히려 시즌오프로 싸게 살 수 있지 않을까 이런 생각 들어버려잇

... 

#무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mtp.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